Di패밀리/프로필

카밀라

뮤새 2025. 4. 30. 13:52

 

 

 


 

카밀라

 

21세 / 여성체 / 머리~꼬리 170cm / 소수종


 

 

조직의 현재 막내. 나이도 막내다.

4차원적인, 꽤 제멋대로인 성격을 가졌다. 해커들의 특유성격일까? 나름 귀여운 구석도 있지만 제법 골칫거리이기도 하다.

 

평소에는 컴퓨터에서 자막읽어주는 프로그램을 사용하지만 노트북이나 컴퓨터를 사용하지 않을 때에는 본인이 직접 만든 통역기를 사용한다. 뇌파로 연결되서 직접 발성을 하지않고도 얘기할수있는 고유 통역기.  -다 등의 짧고 간략한, 딱딱한 말투가 사용된다. 번역체 통역기는 처음들으면 조금 웃기기도 하지만 카밀라의 평소언어를 들으면 차라리 이게 났다는 생각을 하게 될 것이다. 우주에서 얼마 없는 언어를 사용한다. 애석하게도 디아멘 보스도 알아듣지 못한다. 다만 카밀라가 기기를 잘 쓰는 덕에 대화에서의 큰 문제점은 없다.

 

웃거나 재채기같은것도 번역해버리기때문에 우스운 상황도 연출된다. 숨죽여서 으흐흐흐흐.. 하고있으면 번역기가 하.하.하 하고 동시에 번역해버림.

 

얼굴로 보이는 부분은 미끼 얼굴이다. 종특. 기묘한 얼굴에 눈까지 움직이지 않고 징그럽게 바라보니 약간 넋이 나갈 정도인데, 카밀라는 그런식으로 사람의 정신을 쏙 빼놓고 도망치는 수법을 자주 쓴다. 입만 움직이기때문에 더욱 그게 얼굴이구나 싶어한다. 진짜 눈은 옆구리에 약 세쌍 정도가 달려있다. 귀는 눈의 사이에, 입은 목처럼 보이는 곳에.

 

상체만 들어올려서 이동하거나 하기 때문에 상체만 들어올린 키는 제법 아담한 편이다.(8~90cm) 갑자기 이족보행을 한다면 기겁할지도 모르는 일이지만.. 몸무게도 제법가벼워서 남의 등에 자주 올라타는 장난을 치곤한다.

 

카밀라는 킴이 들어오고 5년이 지난 후의 스토리에서 자세한 묘사는 없지만 첫 등장을 한다. 일부러 장난을 쳐봤고, 의외의 디아멘의 정보력에 감탄했으며, 전에있던 조직에 반강제로 묶여있던거나 다름없어서 그쪽으로 넘어가고싶다고 함. 디아멘이 카밀라를 조직으로 넘어올 수 있게 제법 공을 들인편.(와중에 잭 때문에 망할뻔했지만)

 

카밀라는 코스매터가 없고, 고유 능력으로 투명화가 있다. 카멜레온 모티프

 

 

 

 

 

'Di패밀리 > 프로필' 카테고리의 다른 글

마샤  (0) 2025.04.30
디아멘  (0) 2025.04.26
크레이브  (0) 2025.04.26
잭&킴  (0) 2025.03.3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