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밑으로 갈수록 거의 옛날그림인 레노 연성모음집 어쩌구▼
























[인적사항]
우르 베 레노 / 27세 / 여 / 175cm / 실험체 기계인간
[세부사항]
기계와 과학이 무궁무진 발전한 도시에서 태어났다.
약간...무지성으로 행동할때가 가장 많다. 친절하고,강인하고, 따듯하지만 제멋대로이다.
본인은 별 생각없이 말을 하지만 대부분이 정곡을 찌르는, 생각필터가 한번 거치치 못한 날 것의 의견을 그대로 주는 경우가 많아 듣는이의 반응들이 다양하다.
좋아하는 꽃은 장미꽃.
로봇이지만 음식물섭취가 가능하다. 맛은 못느끼지만 질감이나 촉감 미적감각은 살아있어서 먹는걸 좋아하는듯.
겉으로 보기엔 전부 합금동체로 보이지만...내부에는 인체장기와 흡사한 비주얼의 실리콘재 부품들이 있고 어떤건 정말로 여전히 인간장기의 일부분인 것들도 있다.(아마 사고가 나버리면 꽤 그로테스크할것)
여행을 하며 중간중간 부품교체가 이루어졌었다.
원래 얼굴은 상처하나 없는 깔끔한 상태였다. 귀걸이로 보이는 센서도 두 쪽 다 있었는데 전투중에 잃어먹었다.
이미지 중에 있는 갈색 생머리가 살아있을 적 이미지고 백금발 곱슬 숏컷은 현재 로봇 상태 일 때의 의인화 버전이다.
[세계관]
자커뮤 기반 '히치하이커'
이 후 이야기는 독자적으로 상상해서 지어내는 스팀펑크 스타일에 가까운 배경 사용중
[잡이야기] Log #1▼
원래는 인간이였으나, 불법으로 진행되는 실험실에 납치당해서 전이개조 실험을 받았다. 생각보다 성공적으로 실험을 마쳤지만 실험체들의 폭동이 일어나면서 마무리를 못 짓고 만다.실험실을 정리하고 제압하는 사이에 레노는 다른 인물의 도움을 받아 바쁘게 탈출을 했고, 애석하게 지금까지도 자신을 도와 준 사람을 기억하지 못하고 있다.
기억이 거의 없다시피해서, 여기저기 돌아다니면서 제 2의 인생을 시작하고 있다.그러다 히치하이커 여행단에 참여하게 되고 다른 추억들을 쌓고 있다. 지금은 여행단을 나와 또 다른 여행을 하고 있지 않을까 생각한다.
기억은 잃어버렸지만 간혹 특정한 단어나 물건들을 보면 어렴풋하게 떠올리는 것 같다.
[관계란]
찰관▶ 당시 정시땡하자마자 고록갈긴.. 앤캐다. 최고다.
당시엔 그냥 신기하게 두루두루 다 잘 놀았던거 같다크앗
분위기 이미지(에스테틱)

이젠 나도 얘를 몇년도에 제작했는지 기억이 가물가물하다,,,,,,,,그래도 대충 2013년도이지 않나 생각